경츤선숲길 위 특별한 29세대
테라파크뷰 APT
이런분이시면 주목하세요!
저물어가는 전세시장
합리적인 비용으로 탄탄한 주거 사다리가 되어 줄 집!
✓ 전세사기가 걱정되는 무주택자
불안한 전세는 그만 살고 싶지만 단지형 APT 매입은 경제적으로 턱없이 부족하다면 1개동 아파트가 좋은 대안입니다.
빌라보다 여유로운 실내면적과 주차장이 확보되어 합리적인 거주환경을 제공합니다
✓ 어린 자녀를 둔 무주택 가정이라면!
테라파크뷰는 어린이집과 초등학교가 근접한 도보5분 이내로 유해 시설이 없어 어린이를 키우기 적합한 환경입니다.
또한 도시 공원과 붙어있는 넓은 도로에 위치하여 범죄로부터 안전합니다.
✓ 적은 주거 비용으로 서울에서 강남권 출퇴근을 원하신다면!
경기도와 비슷한 주거 비용으로 환승 없는 30분 거리 강남 진입이 가능합니다.
✓ 새집에서 살고 싶은 갈아타기 1주택자
노원구는 기본 30년 이상의 노후 APT 밀집 지역입니다.
높은 시공비에 따른 재건축 이슈와 낮은 주택 가격의 형성으로 인해 노원구 안에서 새집 공급은 턱없이 부족합니다.
오랜 터전을 떠나기 싫고 합리적인 가격대에 새집으로 갈아타기 원하시는 1주택자에게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 평~생 막힘없는 뷰를 보장 받고 싶다면!
내방에서 도시공원까지 1분이면 OK!
APT 입구가 경춘선 숲길 산책로와 맞닿아 내집마당이 공원이나 다를 바 없습니다.
빌라는 싫고, 단지형 APT 입성은 아직 경제적으로 부족해요!
시드머니가 적은 무주택 서민
단지형 APT가 아니더라도 주차장 확보와 깔끔한 주거환경이 절실해요!
환경이 열악한 노후 주택 거주자
초등학교 가까운 안전한 환경에서 아이를 키우고 싶어요!
어린 자녀를 둔 신혼부부
합리적인 주거비용으로 서울에 정착하고 싶어요.
서울 입성을 계획하는 세대
“내집마련” 늦으면 늦을수록 손해입니다.
동북권의 도시계획
서울 동북권의 미래는 가치 상승의 여력이 충분합니다.

서울 원 프로젝트

광운대역 주변의 노원구 월계동 85-7 일대 14만8천166㎡ 부지를 상업업무·복합·공공용지 등 3개 용도로 나눠 개발하는 사업이다.
서울 원 프로젝트는 약 4조 8000억 원 규모로, 반경 1㎞ 이내에서 삶의 전 영역을 누릴 수 있는 미래형 복합 도시로 기획 첫 삽을 뜨고 한창 공사가 진행 중이다.

동부간선로 지하화

서울 성북구 석관동에서 강남구 청담동을 잇는 총연장 10.4km의 소형차 전용 왕복 4차로 대심도 지하도로를 건설하는 사업이다.
이 사업이 마무리되면 기존 동부간선도로에는 여의도공원의 10배 규모인 중랑천 친환경 수변 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중랑천 복원에 따른 침수 위험 감소 및 동북권 지역의 교통난 해소에도 기여할 전망이다.

동북선 경전철 2027년 개통

동북선 경전철은 국비와 지방비가 투입되는 국토부·서울시의 신속집행 대상 사업이자 민간투자사업으로서 왕십리역과 상계역을 잇는 13.4km 길이의 도시철도이다. 이는 지하철 1, 2, 4~7호선, 경의중앙선, 수인분당선 등과 연계 교통 노선으로 2027년 개통을 목표로 현재 순조롭게 공사중이다.

창동 디지털 바이오 시티

서울시 노원구는 2025년 창동차량기지 이전과 동시에 이 지역을 개발하기 위한 ‘서울 바이오메디컬 클러스터 육성 및 유치전략 방안 이 수립된다. . 대상지는 창동·상계 도시재생활성화지역의 24만6998m²(약 7만5000평)이다. 이곳에는 창동차량기지(17만9578m²)와 도봉면허시험장(6만7420m²)이 자리 잡고 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탄탄한 주거 사다리가 되어 줄 집!
대한민국의 전세시장은 빠르게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특히 서울 수도권 안에서 내집마련은 늦으면 늦을수록 손해입니다.
테라파크뷰의 든든한 혜택

계약금 500만원
소액 500만원으로 진행합니다.
잔금일 까지 전체 예산만 맞으신다면 계약금은 더이상 부담이 되지 않습니다.

대출 사전 조회
막막한 대출진행 어려워 마세요!
예상치 못한 대출막힘으로 난처하지 않으시도록 전문 상담사와 상담을 통해 꼼꼼하게 조회해 드립니다.

잔금납부 유예
1:1 맞춤 상담과 심사를 통해 일부 잔금 납부 유예를 적용해드립니다. 예산이 조금 빠듯해도 포기하지 마세요. 🙂
지세한 내용은 유선 또는 방문 상담을 권유합니다.
